메뉴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하단영역 바로가기
  • 학사종합서비스
  • 취업정보
  • 도서관 홈페이지
  • 교수학습지원센터
  • 학생성장센터
  • TOP
공지
2018년 2학기 생활관 방배정
글쓴이 기숙사 등록일시 2018-08-21 09:51:51 조회수 1987
여자숙사 배정정_20180823101228.hwp여자숙사 배정정_20180823101228.hwp
남자숙사 방배정_20180823101228.hwp남자숙사 방배정_20180823101228.hwp

1. 생활관 입사 공지 


 - 8월26일(일) 19:00 ~ 21:00, 8월27일(월) 09:00 ~ 21:00까지 입사해 주시기 바랍니다.


 
2. 입사원서를 제출하신 사생을 임의로 방배정했습니다.
 
 - 잘못된 부분이나 문의 사항이 있으면 연락주세요. (학생대표 김지수 010-5616-0149)

 - 동명이인일 경우 휴대폰 뒷자리를 표시해 놓았습니다.
 
3. 아직 입사비를 입금하지 않은 학생들은 8월24일(금)까지 입금하시고, 연락주세요.
 
 - 입사비를 입금하지 않을 경우 생활관에 입사할 수 없습니다.
 - 사정이 있으신 분을 연락 주십시요. (학생대표 김지수 010-5616-0149)
 - 입사비 납입 : [ 농협, 761-01-114872, 예금주: 대신대학교 ] 
 - 꼭 입사자(본인) 이름으로 입금해주세요.예
) 홍길동 (그 외 다른 메모 남기지 마십시오)


4. 입사비를 입금하신 분 중, 타인 명의로 입금하신 분은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5. 8월 3일까지 생활관 입사지원서를 내신 분들은 입사비 입금이 확인되면 모두 입사하실 수 있습니다.
  
 - 이후 생활관 입사를 원하시는 분은 문자와 함께 입사원서를 dsugisuksa@naver.com
로 메일 주십시요.

 

 

▲ PREV (교수학습지원센터) 2018년 2학기 프로그램 안내
▼ NEXT 2018학년도 2학기 개강예배 안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