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신대학교 이.미용 봉사센타 리모델링공사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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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쓴이 | 총무과 | 등록일시 | 2025-07-11 10:53:04 | 조회수 | 58 | ||||||||||||||||||||
입찰공고 2025-01호 대신대학교 이.미용 봉사센터 리모델링 공사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대신대학교 이.미용 봉사센터 리모델링 공사
나. 공사개요 다. 공사기간 : 계약일로부터 50일 라. 설계금액 : 건축 ₩226,050,000 / 전기 ₩30,250,000
2. 입찰방법 : 경쟁입찰(부가세포함) 3. 일시 및 장소
4. 현장설명 및 도면,내역서 비치 공고일로부터 입찰등록일까지 도면 및 물량내역서 비치 및 교부함으로 참 가자는 열람 후 필요시 현장설명 을 요청할 수 있음. 단, 현장설명 요청시 관련 시공기술자(국가기술자격증)로써 6개월 이상 재직 확인 가능 한 증명서 제출. (건강, 연금, 고용공단 발급분에 한함.) 5.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와 제76조에 의 한 결격사유가 없고 입찰일 현재 본 사업장이 대구광역시 또는 경상북도에 소재한 업체. 나. 최근 2년 이내 동종작업 리모델링 1억원, 전기 2천만원 실적을 보유하며 관련법에 의한 면허를 보유한 업체.(낙찰시 실적증명서 제출 필) 다. 입찰공고일 현재 당좌거래정지, 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법원에 화의 또는 법정관리를 신청 중인 사업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6. 입찰참가 등록 시 제출서류(사본은 원본대조필하여야 함) 가. 입찰참가신청서(본 대학 소정양식) 1부. 나. 법인등기부등본, 법인인감증명서, 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필요시)각 1부. 다.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라. 국 . 지방세 완납증명서 1부. 마. 대리인의 경우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각 1부. 바. 입찰참가자 신분증 사본 1부. 사. 인감(사용인감) 필히 지참. 7. 낙찰자결정 예정가격 이하의 유효한 입찰로서 최저금액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 8. 기타사항 가. 기성대가 지급 등 공사관련 세부사항에 대해서 내역서 배부시 별도 안내를 하며 입찰공고 및 입찰유 의서에 명시되지 아니한 기타사항에 대해서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또는 관련 법령 및 법규를적용한다. 나. 입찰참가자는 입찰공고문, 설계도서, 현장상항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 후 입찰에 참가 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다. 다. 입찰은 부가세포함 총액 입찰이며 낙찰자는 입찰 일로부터 3일 이내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금액의 20/100에 해당하는 계약보증금(보증보험증권등)을 납부 하여야 한다. 라. 본 입찰 및 계약이행에 있어 상호 이견이 발생하는 경우 학교의 기준, 유권 해석 및 판단 등에 따른다. 마. 본 공사는 설계도서 및 공사 특기 시방서에 의거하여 시공하며 시공업체는 반드시 시방서를 숙지하고지켜야 하며 기타 문의 사항은 본 대학교 총무처(053-810-0707, 0714)으로 문의하기 바람.
2025년 7월 11일 대 신 대 학 교 총 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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